[App 소개] 캐시 슬라이드 - 밀어서 돈버는 어플!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드릴 어플은

캐시 슬라이드

라는 어플이랍니다!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300원을 공짜로
주더라구요 저도 어느분 아이디 입력하고 300원 공짜로 받았어요 ㅎㅎ

2만원 이상부터 계좌로 보내준다고 하구요


밀어서 잠금해제하는방법은 5원씩 주는데요 ㅡㅡ
좀 적긴 하지만 괜차는것 같아요 최대 15원인데

두번째방법은 인터넷 들어가서 미션하는방법인데 돈 더 준다고 하네요 ㅎㅎ


땅 파서 10원 발견하기도 힘든데 자리에 앉아서
15원 버는것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ㅎㅎ


단순히 밀어서 잠금해제하는 조건으로 5원씩 적립되고!!



이벤트기간안에 회원가입하세요 ㅎㅎㅎ

제 아이디는 090522 입니당ㅎㅎ
같이 300원씩벌어봐요 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