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 예금 이자율 높은 은행, 쉽고 빠르게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복리의 마법으로 부자가 되고 싶은 복리의 마법사입니다.

저축을 하시는 모든 분들은 가장 이자율이 높은 정기 예금 상품을 찾는 것이 하나의 미션처럼 느껴지실텐데요.

 

마침 저도 다음 주에 정기 예금을 1개 가입해야 하는 상황이였어서,

제가 쉽고 빠르게 찾았던 방법을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자 그러면 정기 예금 이자율이 높은 은행을 쉽고 빠르게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정기 예금 이자율이 높은 은행 찾는 방법

 

1. 전국은행연합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www.kfb.or.kr/main/main.php

 

전국은행연합회

금융상품정보, 금리/수수료 비교공시, 금융서비스 정보, 소비자 정보, 회원사 정보 및 연합회 소개 등

www.kfb.or.kr

'전국은행연합회' 사이트에서는 금융 상품 정보를 쉽고 빠르게, 한 눈에 조회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기 예금에 대한 정보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요. 

 

이자율이 높은 정기예금을 찾아보자!

접속을 하면 은행 산업의 내일을 열어가는 큰 힘! 을 외치며 미남 미녀분이 미소짓고 있습니다. 우리도 이 두 분의 미소처럼 이자를 보고 환하게 미소지어봐요. 다시 주제로 돌아와서... 아래와 같이 메뉴를 클릭합니다. 

 

 

2. 금리/수수료 비교 공시 메뉴 선택.

소비자포털>금리/수수료 비교공시 클릭!

소비자포털>금리/수수료 비교 공시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대출금리에 대한 이해를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예금 상품이 필요하니까, 예금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메뉴로 함께 이동해보죠.

 

3. 예금상품금리비교 메뉴 선택

'대출금리에 대한 이해' 라는 텍스트가 있는 메뉴의 화살표를 클릭하면 드랍다운 메뉴가 아래로 펼쳐집니다. 이 메뉴들 중에 [예금상품금리비교]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4. 예금상품 검색하기

예금상품금리비교 메뉴

예금 상품 금리 비교 메뉴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금금리>정기예금 탭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조회하고 싶은 은행을 선택해 주세요. '전체' 체크박스를 선택하면, 모든 은행이 선택됩니다.

 

조회하고 싶은 이자 계산 방식과 가입 방식을 선택하면 되시는데요. 정렬방식은 '내림차순으로 정렬'을 선택해 주세요. 내림차순으로 정렬하여 확인해야 높은 이자율부터 확인하실 수 있어서, 이자율이 높은 은행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이자율이 높은 정기예금이 한 눈에 똭

이자율이 높은 정기예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년/단리 기준으로는 현재 SH 수협은행의 헤이 정기예금이 가장 이자율이 높네요. 이자율이 높은 것만 보시고 바로 가입하진 마세요. 상품을 직접 확인해서, 어떤 상품인지에 대해 기본적인 정보는 습득하고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우측 상단에 [엑셀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보고 있는 화면의 표를 엑셀파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엑셀파일로도 이자율이 높은 예금을 볼 수 있어요.

 

오늘은 이렇게 이자율이 높은 정기예금을 찾는 방법을 함께 살펴보았어요. 이자율이 높은 예금 상품이 무엇인지 확인하실 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만, 오늘 소개한 방법으로는 저축은행이 포함되진 않았어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저축은행을 포함한, 이자율이 높은 정기예금을 찾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